1. AND Operators.
최초화면
Run - 구 등장
<KEYPOINT>
Line 9, 10 부분이 중요하다.
sCenter = sphere.CenterPoint 여기서, CenterPoint는 다이나모에서 이미 제공하고 있는 Library이다.
* 이처럼 다이나모에서 제공하고 있는 Library는 위의 방식처럼 사용할 수 있다.
* 위의 의미는 화면의 나타난 구(sphere)에서 중심점을 찾으라는 것이다.
Line 13의
check = sCenter.Z >0 and sRadius <= 1
* 이것은 구의 중심좌표중 Z값이 0보다 크고 구의 지름이 1보다 작거나 같으면 TRUE라는 것을 보여준다.
* 여기서 집고 넘어가야 할 부분은 s.Center.Z 이다. .Z를 활용해서 Z값만을 추출할 수 있다.
2. OR Operators
3. NOT Operator
'Dynamo' 카테고리의 다른 글
Dictionaries (0) | 2020.02.07 |
---|---|
Nested loops (0) | 2020.02.06 |
Break and continue (0) | 2020.02.06 |
Looping with the for loop (0) | 2020.02.06 |
Control with operators (0) | 2020.02.06 |